오늘(20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될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144회에는 '2021 물어보살 솔로 특집 보살팅'이 진행된다.
평소 '무엇이든 물어보살' 고민 중 약 33%를 차지할 정도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이성 문제. 이런 시청자들을 위해 지난 2019년부터 시작한 '보살팅'이 올해로 3회째를 맞는다. 서장훈과 이수근은 "고민을 한 방에 해결해드리겠다", "이번엔 전원이 커플이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친다.
특히 이번 보살팅에서는 유독 "외모를 전혀 보지 않는다"라고 말한 여성들이 많다고 언급한다. "외모는 서장훈 정도면 된다"라고 말하는 한 여성에게 서장훈은 "솔직하게 이야기 해라. 얼굴 안 본다고 하면 엉뚱한 애들을 데려올 수도 있다"라며 주의(?)를 주고, 이후 여성들의 디테일한 이상형들이 공개된다.
여기에 '보살팅' 최초로 친 자매가 함께 출연한다. 이상형마저 겹치는 두 사람은 "무조건 쟁취 하겠다", "나도 양보하지 않겠다"라며 전쟁을 선포하고, 서장훈은 "검투사 같은 마음으로 참여해라. 언니 동생 계급장 떼고 쏠녀 3번과 4번으로 가야 한다"라고 조언한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