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의 신혜선과 함께한 1회 방송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혜선은 지난 25일 'SNL 코리아 시즌 2'의 1회 호스트로 출연, 업그레이드된 새 시즌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었다. 각종 패러디와 콩트 등 모든 코너를 소화해낸 신혜선은 이제껏 숨겨온 코믹 감각을 가감 없이 발휘하며 상상 초월 반전 매력으로 토요일 밤의 열기를 다시 한번 불태웠다.
먼저 권혁수와 함께 커플 호흡을 맞춘 ‘알고리즘 여친’ 코너에서는 정체를 숨긴 AI 여자친구로 분하며 차원이 다른 능청스러운 콩트 연기로 유쾌한 웃음을 전했다.
'SNL 코리아''SNL 코리아''SNL 코리아' 신동엽과 전 연인 호흡을 맞춘 ‘크리스마스의 기적’ 코너에서는 'SNL'에 녹아든 거침없는 입담으로 단숨에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고, ‘MZ 퀴즈쇼’ 코너에서는 악동뮤지션의 이찬혁을 깜짝 패러디하며 한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다채로운 활약을 이어갔다.
고등학교에 잠입 위장한 경찰을 연기한 ‘열일곱이지만 서른입니다’ 코너에서는 ‘헤이마마 챌린지’부터 크루 주현영과 쫄깃한 유행어 배틀까지 MZ 문화를 마스터한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마지막으로 영화 '결백'을 패러디한 동명의 코너에서는 법정에서 크루 차청화가 모태솔로임을 증명하는 변호사 역을 맡아 정극과 콩트를 자유자재로 오가는 신들린 연기력으로 능수능란하게 쇼를 이끌어 놀라움을 더했다.
새해에도 거침없는 활약을 이어갈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