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아이브(IVE)가 ‘2021 KBS 가요대축제’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아이브(유진, 가을, 레이, 원영, 리즈, 이서)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2021 KBS 가요대축제’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2021 KBS 가요대축제’ 무대를 연습하고 있는 아이브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아이브는 멤버별 매력이 돋보이는 편안한 차림으로 열정을 불태우며 연습에 임했다. 아이브는 당당하고 여유로운 표정은 물론, 사랑스러운 제스처로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아이브는 ‘2021 KBS 가요대축제’ 무대에서만 볼 수 있었던 특별한 댄스 브레이크 안무도 공개했다. 러블리했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카리스마 넘치게 변신한 아이브는 반전 매력을 자아냈고, 파워풀한 댄스로 ‘완성형 걸그룹’의 진면목까지 뽐냈다.
아이브는 현재 데뷔 앨범 ‘ELEVEN(일레븐)’을 발매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인 ‘ELEVEN’으로 음악방송 5관왕을 비롯해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하는가 하면, 각종 연말 무대를 빛내며 존재감을 발휘했다.
또한 아이브는 빌보드와 스포티파이, 중국 QQ뮤직, 일본 라인 뮤직, 빌보드 재팬 등 글로벌 차트에도 이름을 올리며 ‘완성형 그룹’이라는 수식에 걸맞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자체 리얼리티 ‘1,2,3 IVE’를 비롯해 다채로운 콘텐츠로도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아이브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