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호정은 바이오코스메틱 기업 (주)올리패스 알엔에이(대표이사 김회천)의 전속 모델로 3년째 활동하며 리즈 시절을 경신하는 미모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광고컷에서 유호정은 얼굴 선의 무너짐이 전혀 없이 탄력있는 피부를 자랑하고 있었으며, 광채나는 우윳빛깔 피부와 화사한 미소로 감탄을 자아냈다.
유호정의 광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피부 비결이 도대체 뭔가요?", "언제나 리즈 경신 중!", "50대인데 피부가 어쩜 20~30대 같은지, 부럽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유호정이 전속 모델로 나서고 있는 올리패스는 유호정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3년째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이와 함께 이번에 스킨케어 신제품 ‘OLV 크림’(오엘비 크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최근 '유호정 크림'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으며 유호정 역시 이를 꾸준히 쓰면서 제품 마케팅 방향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고.
그 결과 유호정의 'OLV 크림'은 9일 롯데홈쇼핑에도 진출하게 됐다. 9일 오후 3시 롯데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를 만날 예정이며, 이번 '유호정 크림'이 완판 기록을 세울지 관심이 쏠린다. 올리패스알엔에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특허기술인 mRNA 타게팅 기술이 집약된 인체적용 시험에서 단 한 번의 사용으로도 탄력 개선 결과가 나온 제품”이라며 "롯데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올리패스 알엔에이 자사몰에서 '롯데홈쇼핑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선착순 30명에게 OLV크림 본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