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헤이즈가 8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언택트로 열린 ‘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는 JTBC, JTBC2, JTBC4에서 방송되며 seezn 앱과 PC 웹 페이지에서 온라인 국내 독점 중계된다. 특별취재반 park.sewan@joongang.co.kr/ 2022.01.08/ 헤이즈와 에스파가 디지털 음원 본상을 수상했다.
헤이즈와 에스파는 8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배우 전소민이 시상한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을 가져갔다.
헤이즈는 “싸이 대표님을 비롯한 피네이션 덕분에 좋은 상을 받았다. 앞으로 좋은 음악 들려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룹 에스파(aespa-카리나,, 지젤, 닝닝) 멤버 카리나가 8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언택트로 열린 ‘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하고 있다. ‘36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는 JTBC, JTBC2, JTBC4에서 방송되며 seezn 앱과 PC 웹 페이지에서 온라인 국내 독점 중계된다. 특별취재반 park.sewan@joongang.co.kr/ 2022.01.08/ 3관왕에 오른 에스파는 “좋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더 좋은 음악, 퍼포먼스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멤버 지젤은 일본 팬들을 위해 “감사하다. 열심히 노력하겠다. 새해 복많이 받으시라”며 인사했다.
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는 이날 JTBC·JTBC2·JTBC4에서 방송되며 시즌(seezn) 앱과 PC 웹 페이지에서 온라인 국내 독점 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