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휘가 'SNL 코리아 시즌2' 5회 호스트로 나선다. 타고난 끼와 재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오늘(22일) 오후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SNL 코리아2'에는 각종 리얼 연애 프로그램을 패러디한 코너 '나는 솔로 지옥'에서 이동휘가 종일 휴대전화를 손에서 놓지 못하는 SNS 중독 출연자로 출연, 시작부터 'SNL 코리아'에 녹아든 활약을 펼친다.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속 레전드 명장면을 패러디한 '전국민노래자랑' 코너에는 동룡이가 전국 노래 자랑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시고 1년 후 같은 대회에 재도전한다는 설정 아래 숨길 수 없는 끼와 재능을 발산한다. 코너 '패고 싶은 피플’에서는 자신만의 패션 세계에 갇혀 사는 무아지경 패셔니스타 이동휘와 그의 스타일리스트가 된 권혁수의 포복절도 호흡을 그려내고, 이동휘가 톱스타와 비밀 연애하는 좀비 단역 배우로 분한 '중전을 사랑한 좀비' 코너에서는 톱스타 역의 안영미와 닭살 커플 호흡은 물론 온몸을 바친 열정적인 콩트 연기를 펼친다.
마지막으로 역대 박스오피스 2위의 흥행 기록을 세웠던 '극한직업' 역시 SNL 표로 재탄생한다. 코너 '극한직업'에서는 잠입수사를 위해 시작했던 중국집이 장사가 잘되자 계속 가게를 이어 가기 위해 자수하려는 보이스피싱 범죄자들을 막기 위한 필사의 사투를 벌인다.
'SNL 코리아 시즌2' 크루진의 활약 또한 이목을 모은다. '나는 솔로 지옥'에서 어디서 본 듯한 각종 일반인 참가자들을 실감나게 그려내는 것은 물론 '전국민노래자랑' 코너에서는 권혁수와 솔빈이 각각 정환, 덕선으로 분해 유쾌한 에너지를 더한다. 주현영은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일본에서 온 참가자 캐릭터를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한주의 핫한 이슈를 전하는 '위켄드 업데이트'에서는 정치인 NFT 등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소식들을 발빠르게 전하고, 대선 특별 기획 '주기자가 간다'에서는 인턴 기자 주현영이 국민의힘 선대본 공보단장 김은혜 의원을 만나 기자 선후배의 티키타카를 자랑한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