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엔터 제공스윙엔터 제공스윙엔터 제공스윙엔터 제공스윙엔터 제공스윙엔터 제공스윙엔터 제공스윙엔터 제공스윙엔터 제공스윙엔터 제공 그룹 워너원(Wanna One)이 빛나는 비주얼을 드러냈다.
워너원은 2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B-Side(비-사이드)’의 개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해 ‘2021 MAMA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를 통해 3년 만에 다시 뭉친 워너원이 신곡 ‘Beautiful (Part.3)’ 무대를 선보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미지에는 워너원이 자필로 직접 작성한 ‘Beautiful (Part.3)’의 멤버별 파트 한 소절이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끈다. 워너원과 워너블의 아름답고 찬란한 순간들이 깃든 가사인 만큼 한층 더 깊은 감동과 뭉클함을 자아냈다.
새 싱글 ‘B-Side’는 ‘A-Side’에 멈춰있던 워너원과 워너블의 시간을 ‘B-Side’로 다시 재생시킴과 동시에 언제나 그랬듯 항상 옆에 있겠다는 ‘Beside(~옆에)’의 의미를 담고 있다. ‘B-Side’에 수록되는 신곡 ‘Beautiful (Part.3)’는 ‘2021 MAMA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서 워너원이 새롭게 선보인 노래다. 2017년 발매된 ‘1-1=0 (NOTHING WITHOUT YOU)’의 타이틀곡 ‘Beautiful’, 2018년 발매된 첫 정규앨범 ‘1¹¹=1 (POWER OF DESTINY)’의 수록곡 ‘Beautiful (Part.ll)’에 이어 워너원과 워너블의 아름답고 변함없는 약속에 대해 노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