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 보고만 있어도 보살피고 싶다. 팬심을 초월해 보호하고픈 마음일 뿐. 뭐 어쩌고 싶은 게 아니다. 그저 누나, 언니의 마음으로 케어하고 싶다.
K팝 아이돌 그룹에는 팀을 이끄는 리더부터 나이가 어린 막내까지 각자의 포지션을 나눈다. 보컬, 랩, 댄스의 특출난 분야의 담당 외에도 멤버 각자의 매력의 포인트를 내세운다.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아이돌 그룹에서 팬덤을 가리지 않고 따뜻한 사랑을 받는 이는 단연 막내라인이다.
그룹의 막내는 제법 어른스러운 척하지만 숨길 수 없는 사랑스러움으로 팬들로부터 사랑을 흠뻑 받고 있다. 그룹의 형과 언니들이 든든함으로 안정을 준다면, 막내들은 특유의 애교로 누나와 언니 팬들의 “우쭈주”를 받으며 사랑으로 한 뼘 더 큰다. 일간스포츠와 뮤빗이 새 위클리 초이스의 주제로 ‘가장 귀여운 아이돌 막내는?’(Who is the cutest maknae member?)을 투표한다.
‘가장 귀여운 아이돌 막내’를 찾는 이벤트는 17일 오후 5시(한국시간)부터 23일 오후 3시까지 글로벌 K팝 플랫폼 ‘뮤빗’ 앱을 통해 가능하다. 팬들이 선택한 귀여워서 어쩔 줄 모르겠는 아이돌 막내는 과연 누구일지 벌써부터 눈길이 쏠린다.
‘일간스포츠X뮤빗’ 위클리 초이스에서 1위를 한 셀럽에게는 일간스포츠의 지면광고와뮤빗인앱 팝업 광고가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