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 그룹 골든차일드 멤버 주찬, 지범이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아홉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멤버 주찬, 지범이 참여한 KBS 2TV 월화극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아홉 번째 OST 'Love Your Everything'은 사랑의 달콤한 설렘을 가득 담은 곡이다.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이 살며시 웃는 눈동자부터 얄미운 모습까지 그 모든 게 사랑스러운 마음, 상대방도 이런 나와 같은 마음인지 묻는 고백을 달달한 노랫말로 표현한 곡이다. 재지하면서도 리드미컬한 일렉기타 사운드와 신스, 비트가 어우러져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을 만들었다. 이에 골든차일드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한층 산뜻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종영을 앞두고 있는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금주령의 시대, 밀주꾼을 단속하는 원칙주의 감찰과 술을 빚어 인생을 바꿔보려는 밀주꾼 여인의 추격 로맨스다. 저마다 다른 이유로 세상이 금지한 '선'을 넘는 청춘들의 버라이어티한 모험기와 싱그럽고 풋풋한 로맨스 성장 스토리를 담고 있는 작품에 골든차일드가 전하는 사랑의 설렘이 어떻게 녹여질지 기대가 더해진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음반 펀딩 프로젝트 역시 21일 메이크스타 웹사이트에서 오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