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전현무와 결별한 방송인 이혜성이 결별 이후의 근황을 공개하는 한편, 결별 당시 심경을 전하는 듯한 영상을 올려놨다.
그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개인채널 '혜성이'에 '이혜성 첫 Q&A(아나운서, 피부관리, 빵집개업, 사교육, 번아웃방지팁 등등)'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그는 네티즌들과 질의 응답을 진행하며 즐거운 모습을 보였다. 우선 주량에 대한 질문을 받은 이혜성은 "주량은 와인 1병이다. 좋아하는 술은 수제맥주다. 꽃향 나는 수제맥주를 좋아한다"고 밝혔다.
빵을 먹으면서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에 대해선 "빵을 조금씩 먹으려고 하고 많이 먹은 날에는 식사를 거르거나 만보 정도 걷는다"고 설명했다.
가장 효과가 좋았던 다이어트에 대해서도 밝혔다. 이헤성은 "무게 진짜 많이 치는 웨이트"라며 "한창 폭식으로 힘들었을 때 유산소 운동을 많이 했다. 20㎞씩 달리고 그랬는데, 순간적으로 빠졌다가 요요가 심했다. 웨이트는 식욕도 감퇴되고 실제로 칼로리도 어마어마하게 탄다"고 꿀팁을 알려줬다.
최근 드라마 '나의 아저씨'를 즐겨보고 있다는 이혜성은 이상형 질문을 받았고 이에 대해 "이상형은 배울 점이 있는 사람이다. 사람 자체가 괜찮은 사람"이라고 말했다. 네티즌들은 "전현무와 이별한 뒤 생각이 바뀌었나", "결별 심경 간접 공개 같다", "헤어짐의 아픔 잘 이겨낸 이혜성, 응원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