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첫 주부터 시청률 1위로 출발하며 큰 인기를 모은 임시완 주연의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트레이서’ OST 앨범이 오늘(18일) 낮 12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발매된다.
누군가에겐 판검사보다 무서운 곳 국세청, 일명 ‘쓰레기 하치장’이라 불리는 조세 5국에 굴러온 독한 놈의 물불 안 가리는 활약을 그린 통쾌한 추적 활극 ‘트레이서’ OST에는 임시완, SURAN(수란), 이달의 소녀, 솔튼페이퍼, 장희원, 에이스 (A.C.E) 등 쟁쟁한 아티스트가 참여하며 작품의 완성도를 더했다.
유니크한 스타일의 실력파 그룹 에이스 (A.C.E)의 ‘Buzzer Beater’, 아련한 음색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솔튼페이퍼의 ‘Rest’, 따뜻한 위로를 담고 있는 장희원의 ‘새벽’, 걸크러쉬 에너지를 뽐내는 이달의 소녀 희진과 진솔의 ‘Masquerade’, 임시완이 직접 작사와 가창으로 황동주의 감정을 담은 ‘Fire’, 신비로운 목소리와 파국적인 피아노 리프가 어우러진 SURAN(수란)의 ‘One & Only’와 드라마의 분위기를 뚜렷하게 떠올려 줄 20곡의 BGM이 함께 수록되었다.
한시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드라마 ‘트레이서’의 오프라인 앨범에는 임시완, 고아성, 손현주, 박용우의 드라마 속 활력 넘치는 모습을 담은 60p 포토북과 가사집이 포함되어 드라마의 여운이 가시지 않은 팬들을 위한 또 하나의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트레이서’ OST 오프라인 앨범은 핫트랙스, 신나라, 인터파크, Yes24, 알라딘 등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 오프라인 음반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