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견니’로 국내 팬들에게 큰 사랑을 얻은 가가연이 개인 SNS에 국내 팬들에게 인사말을 전했다.
지난 16일 국내 개봉한 가가연 주연의 영화 ‘유어 러브 송’의 세 주인공 가가연, 부맹백, 이슨 시에가 개인 SNS에 영화의 한국 개봉을 축하하는 게시물을 올려 화제다.
세 배우는 직접 ‘유어 러브 송’의 국내 포스터와 한국어 해시태그 ‘#유어러브송’, ‘#한국개봉’, ‘#3월16일’을 함께 올리며 한국 개봉을 응원했다.
특히 ‘상견니’ 열풍의 주역 가가연은 “2022년도 여전히 유어 러브 송! 오늘 한국 개봉♥ 안녕 한국~ 여러분은 어떤 노래를 가장 좋아하나요?”라는 문구와 함께 게시했다. 가가연의 게시글에는 “언니 사랑해요”, “가연 언니 내한해주세요”, “꼭 보러갈게요” 등 한국 팬들의 댓글이 연이어 달리며 가가연의 국내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또한 가가연은 국내 팬들의 ‘유어 러브 송’ 관람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며 팬 사랑을 입증했다. 가가연은 “저거 나야, 가가연”, “고마워요 :) 근데 왜 프로필 사진은 허광한이야~”라고 재치있는 답변을 남겨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유어 러브 송’은 서로 다른 꿈과 비밀을 가진 세 남녀가 만나면서 겪는 사랑과 아픔, 성장을 그려낸 청춘 뮤직 로맨틱 코미디다.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