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는 나다가 ‘생존남녀: 갈라진 세상’ 출연을 확정했다고 21일 밝혔다.
그동안 나다는 MBN ‘미쓰백’, 웹 예능 ‘태권홈트V’, ‘소파어웨이’, ‘캠핑중학교’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유쾌한 에너지와 입담으로 프로그램 내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 그뿐만 아니라 뛰어난 운동 감각과 타고난 센스로 존재감을 발산하며 ‘만능캐’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넘치는 예능감과 에너지를 보여준 나다가 ‘생존남녀 : 갈라진 세상’ 출연을 확정했다. 극한의 상황 속에서 나다가 어떤 기지를 발휘해 생존해낼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생존남녀 : 갈라진 세상’은 동일하게 주어진 극한의 상황 속에서 펼쳐내는 각기 다른 방식의 생존 전략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1억 원의 상금을 걸고 남녀로 팀을 나눠 혹한의 날씨, 한정된 보급품 등 주어진 상황 속에서 10일간의 리얼한 생존 대결을 펼친다. 카카오엔터 김민종 CP가 총괄 연출을, ‘와썹맨’ ‘빨대퀸’ 등을 연출한 카카오엔터 이건영 PD와 ‘가짜사나이’ ‘파이트클럽’ 등을 만든 3Y코퍼레이션의배철순 CP가 공동 연출을 맡았다.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2회씩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