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측불가 리얼 타임 미션의 늪에 빠져 혼란을 겪는 위너의 모습이 담긴 '리얼 나우'의 티저가 공개됐다.
4월 14일 오후 6시에 첫 공개되는 네이버 NOW.의 첫 오리지널 예능 '리얼 나우' 측은 31일 네이버 NOW.(네이버 나우)를 통해 그룹 위너(WINNER)의 미션 수행기가 담긴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리얼 나우'는 여행 곳곳에 등장하는 리얼 타임 미션을 수행하면서 오감을 총동원해 리얼과 언리얼 중 진짜를 찾아내는 특별한 여행기를 담고 있다. 첫 주자인 위너(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는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종소리가 울리자 다급하게 어디론가 뛰어가는 위너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위너는 "그 종 제가 부숴버릴 거예요", "종소리가 이제 두려워요"라고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이와 함께 등장한 '모두를 두려움에 떨게 한 이 여행의 정체는?'이라는 문구는 위너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위너 멤버들은 리얼과 언리얼 중 진짜를 찾아내는 리얼 타임 미션에 참여한다. 이승훈은 "우리 다 맞히면 어떡하냐"라고 자신감을 드러낸다. 그러나 정답과 오답 사이를 헤매며 리얼 타임 미션의 늪에 빠진 위너 멤버들의 모습은 웃음을 유발한다. 강승윤은 "여행 자체가 언리얼 아니야?"라고 의심해 웃음을 더한다.
이제까지 본 적 없었던 위너 멤버들의 날 것의 리얼도 만나볼 수 있다. 수영장에서 성대모사를 펼치는 이승훈부터 고난도 자세를 취하다 비명 지르는 강승윤, 남몰래 혼자 야식 먹는 송민호, 팔을 벌벌 떠는 김진우까지 4인 4색 매력을 자랑한다.
'리얼 나우-위너 편'은 내달 14일부터 매주 목, 금요일 오후 6시 NOW. 앱에서 공개된다.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태국 OTT 플랫폼 trueID(트루아이디)에서도 동시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