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성규가 신곡 ‘세이비어’(Savior)의 뮤직비디오 티저로 독보적 음색을 공개했다.
김성규의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18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네 번째 미니 앨범 ‘세이비어’의 동명 타이틀 곡 세이비어 뮤직비디오 티저를 올렸다.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김성규의 뒷모습으로 시작한 티저 영상은 세련된 리듬의 멜로디가 흘러나오면서 국내외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이어 밤하늘을 연상시키는 배경에서 나룻배를 타고 흐르는 물을 손으로 만지는 김성규의 모습과 영상 말미 물에 비치는 불빛이 신비한 우주를 떠올리게 하며 뮤직비디오 본편과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미디어 템포의 팝 록 장르인 ‘세이비어’는 반복적 피아노 테마와 풍부하고 웅장한 기타, 드럼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후렴과 아웃트로의 떼창 구간이 곡의 감정선을 극대화한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을 ‘세이비어’로 지칭하며 그 사랑에 헌신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로, 김성규가 작사에 참여해 특유의 섬세한 감성을 녹여내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세이비어’를 비롯해 수록곡 ‘인트로’(INTRO), ‘마이 러브 윌 비 유어스’(My Love Will Be Yours), ‘아이 데어 유’(I Dare You), ‘안개’, ‘세이비어’ 반주 트랙까지 다채로운 총 6곡이 실린다.
네 번째 미니앨범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또 22일부터 24일까지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LV’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