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의 미니 4집 ‘플래시백’은 포토북 버전, 디지팩 버전, 키트 총 3가지 형태로 발매된다.
포토북 버전은 구성품 이미지가 다른 2종으로 출시된다. 112쪽 가량의 사진집을 비롯해 포스트카드 세트, 랜덤 포토 스티커 등이 포함된다. 초도 제작 수량에 한해 아이콘의 매력을 담은 양면 포스터가 별도 증정된다.
디지팩 버전은 아이콘 멤버별 이미지를 활용해 만들어진 6종으로 준비된다. 20페이지로 완성된 책자와 접지 포스터, 랜덤 폴라로이드 등 알찬 내용이 팬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별도의 기기 없이 스마트 디바이스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키트 앨범은 뒷면 이미지가 다른 6종으로 꾸려진다. 타이틀 카드 및 리릭 포토카드 세트, 스티커 등 다양한 종류의 구성품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특히 이번 앨범은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을 받은 용지와 저탄소 친환경 용지 및 콩기름 잉크, 환경보호 코팅으로 제작됐다. 키트 앨범 또한 FSC 인증 용지와 생분해 플라스틱(PLA)이 사용됐으며 포장비닐도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친환경 수지를 활용했다.
이번 음반 예약 판매는 5월 9일까지며, 10일부터는 YG 셀렉트, 위버스샵, KTOWN4U를 비롯해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원 전곡은 5월 3일 공개된다. 아이콘은 6월 25일과 26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