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비즈니스에서 잘생기고 쭉쭉빵빵한 몸매의 스타만 성공하지 않는다. 눈부신 외모보다 대중과 친밀감을 높이는 요소 중 하나가 바로 귀여움이다. K팝 그룹에는 메인 보컬, 서브 보컬, 리드 보컬, 랩 등의 가창 포지션뿐 아니라 외모나 행동에 따른 멤버별 포지셔닝이 나뉜다. 미남미녀의 잘생김을 맡는다거나 유창한 언변이나 외국어 실력으로 그룹을 대변하는 등 말이다.
귀여움도 담당 멤버도 따로 있다. 귀여움을 담당하는 멤버는 인기를 확장시키고 그룹의 수명을 연장시킨다. 거기다 외모까지 귀엽다면 국경을 넘고 언어를 초월해 글로벌 진출까지 도움이 된다.
완벽한 퍼포먼스에 귀여운 외모와 말과 행동으로 나도 모르게 스마트폰 갤러리에 사진과 영상 클립을 저장하게 만드는 마성의 아이돌은 누구일까? 일간스포츠X뮤빗 일간스포츠와 뮤빗은 다양한 K팝 그룹에서 귀여워 어쩔줄 모르겠는 아이돌 멤버가 누구인지 찾아본다.
새로운 위클리 초이스는 ‘가장 귀여운 곰돌이상 아이돌은?’(The most adorable ‘teddy-bear’ idol is?)이다. 전 세계 팬들의 투표로 지구상 최고로 귀여운 곰돌이상 아이돌이 누구인지 선정해본다.
‘일간스포츠X뮤빗’ 위클리 초이스에서 1위를 한 셀럽에게는 일간스포츠의 지면광고와 뮤빗인앱 팝업 광고가 주어진다.
가장 귀여운 곰돌이상 아이돌은?의 위클리 초이스는 21일 오후 5시(한국시간)부터 27일 오후 3시까지 글로벌 K팝 플랫폼 ‘뮤빗’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