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는 지난 20일 공식 유튜브 콘텐츠 '몬채널'을 통해 'HAPPY MONSTA X DAY♡(해피 몬스타 엑스데이)'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5월 14일 데뷔 7주년을 맞은 몬스타엑스가 이를 기념하기 위한 브이 라이브(V LIVE) 방송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몬스타엑스는 방송을 앞두고 "기념 케이크와 라이브 방송 배경 꾸미기를 할 것"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먼저 기현, 민혁, 주헌이 팀을 이뤄 능숙하게 벽을 꾸미기 시작했다. 세 사람의 미적 감각과 케미가 돋보였다. 민혁은 주헌이 풍선 매듭짓기를 어려워하자 '정성'을 강조하며 그를 응원했다. 열띤 작업 끝에 화려한 벽면을 완성한 세 사람은 직접 카메라 구도를 잡았고, 섬세한 부분까지 신경 쓰는 모습을 보였다.
7주년의 대미를 장식하는 케이크는 아이엠과 형원이 만들었다. 평소 요리에 관심이 많다고 밝힌 두 사람은 의미 있는 케이크를 만들기 위해 머리를 맞댔다. 아이엠과 형원은 고민 끝에 'LOVE'를 표현하기로 결정, 기발하고 예술성 넘치는 아이디어를 대방출했다. 두 사람은 빨간색 과일을 이용해 몬스타엑스를 감싸고 있는 팬들의 모습을 형상화했고, 세상에 하나뿐인 케이크를 완성했다.
작업을 마치고 한 자리에 모인 몬스타엑스는 "값을 매길 수 없는 케이크와 파티룸을 만들었다"라며 라이브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끝으로 "7주년을 만들어준 몬베베(팬덤명) 축하한다"라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