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신규 예능 ‘텐트 밖은 유럽’이 배우 박지환의 출연을 확정짓고 캠핑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텐트 밖은 유럽’(연출 강궁, 김상아)은 기차 대신 렌터카, 호텔 대신 캠핑장, 식당 대신 현지 로컬 마트를 찾아다니는 자유로운 유럽 캠핑 예능이다. 앞서 소문난 캠핑 러버 유해진에 이어 진선규, 윤균상이 출연을 확정지은 바 있다.
그 가운데 7일 ‘텐트 밖은 유럽’ 측은 박지환의 합류 확정 소식을 더했다. 박지환은 최근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등 여러 작품에서 친근하면서도 공감 가는 캐릭터로 시청자에 감동과 웃음을 전한 배우다.
이로써 완성된 캠핑 4형제 체제는 얼핏 보면 긴장감을 유발한다. 네 사람은 시종일관 남다른 예능감으로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남다른 개그감 소유자 맏형 유해진부터 털털하지만 귀여운 매력의 진선규, 세심한 박지환 그리고 친화력 좋은 막내 윤균상까지 이들이 보여줄 특별한 케미스트리가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날 ‘텐트 밖은 유럽’ 측은 캠핑 여행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현장 스틸도 공개했다. 사진 속 네 사람은 자유롭고 편안한 차림으로 길 위를 걷고, 쉬고, 또 걷는다. 멈춰서 경치를 만끽하기도 하고 발길 닿는대로 도착한 유럽의 캠핑장에 모여 웃고 떠든다.
이국적인 풍경도 눈길을 끈다. 드넓은 들판부터 파란 하늘, 높낮이가 다른 언덕이 펼쳐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