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이 걸그룹 블랙핑크와 가상 콘서트를 개최한다.
크래프톤이 걸그룹 블랙핑크의 인게임 콘서트인 ‘블랙핑크 X 펍지 모바일 2022 인-게임 콘서트: [더 버추얼]'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블랙핑크의 콜라보레이션은 이번이 두 번째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22일부터 24일, 29일부터 31일까지 게임 내 버추얼 콘서트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블랙핑크(지수·제니·로제·리사) 멤버들의 3D 아바타가 출연해 다양한 히트곡 무대와 스페셜 트랙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콘서트장에서 함께 무대를 관람하며 응원할 수 있으며, 시시각각 변화하는 무대 연출과 박진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다.
콘서트 티켓은 15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블랙핑크 인게임 아이템도 선보인다. 블랙핑크 멤버들이 실제 무대에서 착용했던 복장을 모티브로 한 의상 아이템을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멤버들이 직접 녹음한 보이스 카드도 확인할 수 있다.
19일부터는 콘서트 응원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양한 콘서트용 아이템을 선물해 특정 응원도를 달성할 때마다 ‘BLINK(블랙핑크 팬덤명)’ 칭호를 비롯해 블랙핑크 응원봉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2.1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신규 테마 모드인 ‘고대 이집트 테마 모드 2’가 공개된다.
권오용 기자 bandy@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