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오늘(21일) 신곡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21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피원하모니는 이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하모니 : 제로 인’(HARMONY : ZERO IN)의 타이틀곡 ‘둠두둠’(Doom Du Doom) 무대를 처음으로 팬들 앞에 선보인다.
지난 20일 발매한 앨범의 타이틀곡 ‘둠두둠’(Doom Du Doom)은 묵직한 셔플 리듬의 그루브로 흘러가는 힙합 장르 곡이다. 피원하모니는 ‘내가 원하는 대로, 내 느낌대로 계속 나아가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자유롭고 당찬 에너지를 담은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약 6개월 만에 컴백한 피원하모니는 더욱 깊어진 음악적 역량과 퍼포먼스로 돌아왔다. 특히 ‘엠카운트다운’에서 선보이는 타이틀곡 ‘둠두둠’(Doom Du Doom)으로 웅장하면서도 자유분방함을 뽐내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데뷔 3년차인 피원하모니는 이번 무대를 통해 처음으로 음악방송에서 팬들과 대면한다. 지난 20일 미니 4집 발매 쇼케이스에서 피원하모니는 “데뷔 후 음악방송에서는 팬들을 처음 보는데 너무 기대된다. 대면을 통해 팬들과 더 소통할 것”이라며 소감과 포부를 밝혔다.
피원하모니의 컴백 무대는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공개된다.
김다은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