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SNS 채널에 트와이스 미니 11집 ‘비트윈 원앤투’(BETWEEN 1&2) 오프닝 트레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은밀한 아지트 공간에 자리한 트와이스 멤버들이 각각 행동가, 수집가, 해독가 세 유닛으로 나뉘어 단서를 찾고 암호를 풀어 답을 찾아가는 모습을 담겨 있다.
SF 액션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그래픽과 사운드, 키치한 감성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비주얼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멤버들이 내뿜는 카리스마와 사랑스러운 에너지는 신보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영상 중간중간 등장하는 의미심장한 숫자, 암호, 이미지들이 신보명 ‘비트윈 원앤투’와 연계돼 어떤 뜻을 내포하고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타이틀곡 ‘톡댓톡’(Talk that Talk) 음원 일부도 틱톡을 통해 선공개됐다. 아련한 무드, 박진감 넘치는 비트,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함께 ‘Talk that talk 딱 한 마디 Talk that talk L-O-V-E 들려줘 Ooh Now’라는 가사는 완곡을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톡댓톡’은 은 ‘낙낙’(KNOCK KNOCK),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더 필스’(The Feels) 등 트와이스 히트곡들을 함께 해온 작곡가 이우민 ‘collapsedone’이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K팝 작사팀 당케(danke)가 작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