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RBW는 23일 원어스 공식 SNS를 통해 미니 8집 ‘말루스’(MALUS) 콘셉트를 담은 서호의 비주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 서호는 ‘My MALUS is a Daydream’이라는 제목처럼 고요하고 신비로운 분위기에서 나른하면서 몽환적인 무드를 발산한다. 붉은 석류 알들이 바닥에 흩어져 있는 가운데, 서호는 몸 선을 강조한 섬세한 포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서호는 카메라를 향해 나른한 듯 도발적인 눈빛으로 화면을 장악, 자신을 상징하는 열매인 석류를 베어 물며 매혹적인 무드를 완성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원어스는 라틴어로 사과나무와 금단의 열매(선악과)라는 중의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는 ‘말루스’를 키워드로 신보 콘셉트를 예고하는 콘텐츠 공개에 나섰다. 오브제 티저를 통해 사과, 체리. 라즈베리, 석류, 자두, 무화과 등 6가지 종류의 열매 오브제와 신보의 연관성을 예고한바, 서호의 열매로 석류가 공개된 가운데 나머지 멤버들의 ‘말루스’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타이틀곡 ‘세임 센트’(Same Scent)는 떠나간 연인의 향기를 잊지 못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기타 사운드와 매혹적인 레게 리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원어스의 깊이 있는 목소리가 더해져 곡의 몰입도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