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드리핀(DRIPPIN, 이협, 황윤성,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에 대한 사전 제보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이돌플러스(idolplus)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최근 "아돌라스쿨3 #홍보ON아이돌 사전제보 이벤트, #아돌라스쿨 홍보단 입단하러 퍼포먼스 끝판왕 #DRIPPIN 출격‼️ #드리핀 TMI 제보하고 선물 받을 사람 여기 여기 붙어라"라는 글과 함께 관련 포스터가 올라왔다.
24일 오후 9시 드리핀은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 생방송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날 드리핀 멤버들은 '아돌라스쿨 홍보단장'인 준케이와 이기광과 만나, '제 26대 홍보모델' 검증을 위한 미션과 게임에 임한다.
우선 이들은 오프닝 상황극인 '지금 우리 아돌라스쿨은'에서 홍보부실을 점령한 여섯 빌런으로 등장해 예능감을 뽐낸다. 올해 '빌런 3부작'을 선보인 드리핀인 만큼 멤버들은 각기 본인이 최고의 'OO 빌런'임을 입증한 뒤 최고의 빌런 뽑기에 나서는 것. 특히 '최고의 빌런'에 등극한 1인에게는 '셀프 브리핑 TIME'을 혼자 발표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고. 또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TMI 이벤트'에서 접수된 사전 제보를 바탕으로 멤버들의 매력을 파헤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아이돌플러스(idolplus)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