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는 31일 세 번째 일본 싱글 ‘굿 보이 곤 배드’(GOOD BOY GONE BAD) 발매에 앞서 지난 24일 선공개한 수록곡 ‘기미자나이다레카노아이시카타’(君じゃない誰かの愛し方)가 27일자라인뮤직 일간 톱 송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이로써 음원 발표와 동시에 차트 1위로 직행했던 이 곡은 이후 4일 연속 정상을 지키게 됐다.
‘네가 아닌 누군가의 사랑법’이라는 의미의 이 곡은 강렬한 리듬과 서정적인 기타 루프,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팝 록 장르의 곡이다. 이 곡은 다섯 멤버의 풍부한 하모니가 감미로운 멜로디에 녹아들어 아름다운 사랑의 감정을 그린 노래다. ‘하트시그널’ 일본판의 주제곡으로 선정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이 곡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번째 일본 자작곡이라 더 큰 의미를 갖는다. 연준, 태현, 휴닝카이가 곡 작업에 참여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하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색깔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곡을 완성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세 번째 일본 싱글에는 ‘굿 보이 곤 배드’의 일본어 버전과 선공개곡 ‘기미자나이다레카노아이시카타’, 일본의 싱어송라이터 가와사키 다카야(Takaya Kawasaki)가 작곡한 ‘히토리노요루’(ひとりの夜) 등 세 곡이 수록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