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함이 돋보이는 가창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밈은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가창자로 나서서 수록곡 ‘어떻게 그럴 수 있어’ 음원을 오는 12일 공개한다.
신곡은 ‘어떻게 그럴 수 있어 차가운 얼굴을 하고 / 돌아서 멀어졌어 그렇게 하염없이 무너져 갔어’라며 이별 후 현재를 비추며 ‘여전히 안되나봐 그날 그때 그대로 있잖아 / 그렇게 하염없이 너만을 그리워해 돌아오지 않을 넌데 바보처럼’이라는 후렴구에 이르기까지 애절함이 감도는 멜로디와 보이스로 구성돼 있다.
이 노래는 작곡가 필승불패와 싱어송라이터 더 데이지(The Daisy)의 합작품이다. 아픈 사랑에 대한 공감 가는 가사를 바탕으로 애절한 멜로디와 어쿠스틱 사운드를 조화시켰다.
피처링 활동으로 감성 있는 보컬리스트로 인정받은 밈은 지난해 연말 첫 번째 싱글 ‘헤어지게 됐죠’를 발표하며 정식 데뷔했다. 섬세한 감정 표현과 곡 스타일에 따라 애절함과 발랄함을 넘나드는 다양한 보컬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OST 제작사 요구르트스튜디오 관계자는 “데뷔 이후 왕성하게 싱글 발표 활동을 전개해 온 신예 보컬리스트 밈이 방송 종반에 접어든 드라마 전개에 힘을 불어넣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