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정은 14일 첫 번째 싱글 앨범 ‘선플라워’(Sunflower)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선플라워’는 최유정의 시그니처 이모티콘이자 상징인 해바라기에 음악과 팬들을 사랑하는 그의 마음을 담은 앨범이다. 본인만의 색을 담아내려는 최유정의 고민과 열정으로 탄생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선플라워’(Sunflower)는 태양이 떠 있는 동안 활짝 아름답게 피어나는 해바라기처럼, 빛나는 우리의 시간을 소중한 것들로 가득 채워가자는 의미를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캐치한 멜로디 위 최유정의 매력적인 보컬과 퍼포먼스가 펼쳐질 전망이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지난 13일 공식 SNS에 ‘선플라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빈티지한 무드 속 자유롭게 춤을 추고 인사하는 최유정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 밖에도 신보에는 최유정이 작사에 참여한 ‘팁 팁 토즈’(Tip Tip Toes), 몽환적인 발라드 느낌의 ‘아울’(OWL)까지 알앤비 장르의 3곡이 수록된다. 무엇보다 알앤비 장르는 최유정이 연습생 때부터 좋아한 장르로, 첫 솔로 데뷔 앨범에서 최유정만의 색깔로 선보이는 알앤비가 더욱 빛을 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