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은 21일(오늘) 오후 10시 생방송하는 아이돌플러스(idolplus)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에 출연해 ‘제30대 홍보모델’에 도전한다. 이날 미래소년 멤버들은 ‘단장즈’ 준케이, 이기광이 준비한 다양한 미션에 임하며 다채로운 끼와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우선 오프닝 ‘지금 우리 아돌라스쿨’에서는 미래소년 멤버들이 저마다의 개인기를 무기로 가을 축제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상황극을 선보인다. 멤버들은 ‘랩 배틀’부터 ‘외국인 말하기 대회’ ‘요리 대회’ 등의 아이디어를 발표하며 뜨거운 열정을 드러낸다.
‘아돌라스쿨’ 시즌1 출연자다운 패기와 자신감으로 똘똘 뭉친 손동표는 ‘셀프 브리핑 TIME’ 진행자로 활약한다. 타고난 ‘센터’ 비주얼과 끼로 가득한 손동표는 이날 박시영, 카엘, 이준혁, 장유빈, 유도현, 리안 등 7명의 멤버 어필에 나선다. 또한 4집 미니 앨범 ‘Ourturn’으로 컴백하는 미래소년의 화끈한 무대까지 준비돼 기대감을 더한다.
팬들의 사전 제보로 진행되는 ‘팩트체크’ 코너에서는 멤버들의 성격과 습관, 특별한 재능 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외에도 청각&추리력 검증 테스트인 ‘릴레이 믹스 노래 맞히기’, 사고력&매력 검증 테스트인 ‘리와인드 댄스 뽐내기’, 단합력 테스트인 ‘고스톱만세 댄스’ 게임 등에 임한다. 과연 미래소년이 모든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발휘해 ‘제30대 홍보모델’로 등극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아이돌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