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RBW는 지난달 30일과 1일 원위 공식 SNS를 통해 신곡 ‘기어이 또’ 멤버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원위는 화이트톤의 스타일링으로 청초하고 풋풋한 소년미를 뽐내고 있다. 자연스러운 무드 속 화사한 이미지부터 부드럽고 몽환적인 이미지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소화하며 팬심을 저격한다.
클로즈업에도 무결점 비주얼을 자랑하는 용훈, 날렵한 턱선과 오뚝한 콧날로 완성된 비주얼을 뽐낸 동명, 또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강현, 카메라를 향해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는 하린,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키아까지 5인 5색 매력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각 이미지에는 ‘기어이 또’의 가사 일부가 담겨 있어 신곡의 아련한 감성을 예고해 호기심을 더한다. ‘기어이 또’는 멤버 용훈의 자작곡으로, 변해버린 인연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원위 표 락발라드다. 서늘해진 요즘과 어울리는 원위만의 감성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여기에 원위는 오는 18일 세 번째 데모 앨범 ‘스튜디오 위 : 레코딩 #3’(STUDIO WE : Recording #3)를 발매한다. ‘스튜디오 위 : 레코딩’은 원위의 작업물들이 빌드업되는 과정을 담은 앨범으로, 곡에 대한 원위의 첫 아이디어를 스케치한 최초의 가이드 버전 음원을 그대로 담아낸 시리즈다. 이번 앨범에는 ‘기어이 또’를 포함해 지난 1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플래닛 나인 : 보이저’(Planet Nine : VOYAGER)의 데모 버전이 수록된다.
원위는 오는 4일 ‘기어이 또’ 음원을 공개하고, 18일 ‘스튜디오 위 : 레코딩 #3’를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