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메이트'로 뭉친 이들 여배우 4인방은 13일 방송하는 MBN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에서 경기도 이천 여행 2탄을 선보인다. 아울러 11일 네이버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예고편에서 네 사람은 한밤중 캠프 파이어에 나선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여행의 끝장! 체험의 끝판!!! 여기가 진짜 이천??"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네 사람은 여행 첫째 날 모든 일정을 마치고 숙소에 입성하고, 잠시 후 숙소 마당에다가 직접 가져온 캠핑 용품을 펼쳐 낭만적인 캠프 파이어를 시작한다. '불멍'을 때리면서 각종 꼬치 구이를 하려는 가운데 갑자기 빗방울이 후다닥 떨어지고 이에 신애라, 박진희, 최정윤은 소리를 지르며 비를 피하려 하지만 박하선은 집념의 '꼬치 구이'를 완성해 나간다.
이에최정윤은 “나보다 강적인 사람은 처음 만났다”며 '엄지 척'을 하고, 신애라 역시, “하선이는 양파 같은 여자다. 벗기면 벗길수록 매력적”이라고 존경심을 표한다. '편스토랑' 속 류수영 못지 않은 '류수영 아내' 박하선의 직화구이 현장에 관심이 쏠린다.
신애라-박하선-박진희-최정윤이 함께 한 경기도 이천 여행기 2탄인 MBN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 8회는 13일(목) 밤 10시 2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