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비더블유아이(BWI)에서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남성 시계 브랜드 ‘벤테라’가 지난 10월 1일 GS SHOP에 입점했다.
벤테라 시계는 20대부터 40대까지의 직장인 남성을 타겟으로 남성미가 느껴지는 합리적인 가격의 남성 메탈 시계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로 가볍고 견고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되어 착용감이 우수하고 알레르기와 변색에 강하다는 특징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투 버튼 형식의 버클과 단단한 엔드피스 사용으로 마모가 덜 발생하여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FROFILE 형식의 밴드로 일체형 밴드에 비해 착용감이 뛰어나며 간단한 세안, 빗물과 같은 일상 속에서의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BWI 담당자는 “벤테라의 프리미엄 라인 컬렉션들은 정교한 2중 다이얼이 인상적인 멀티펑선(날짜,요일,24시간) 시계로 남성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미네랄 글라스 및 품질이 좋은 일본 무브먼트(EPSONVX9N)를 사용하여 잔고장이 없이 오랜 기간 튼튼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시계 애호가들을 위한 시계 밴드 및 시계 보관함을 선보이고 있는 쉔부르노(SchönBrunno)에서 론칭한 남성 메탈 시계 브랜드, 벤테라(Ventera)는 스페인어로 행운을 뜻하는 Venrura와 매우 크다는 뜻의 Tera의 합성어로 ‘큰 행운을 가져다 준다’는 의미와 함께 ‘일상 속에서 가치 있는 삶을 완성시켜 준다’는 슬로건으로 산타바바라(VRTP5101M)와 알카사르(VRT3101M)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