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기현이 다음 달 7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네이버 NOW. ‘플레이!’(PLAY!) 단독 호스트로 돌아온다고 25일 밝혔다.
기현은 지난 24일 네이버 NOW. ‘#아웃나우’(#OUTNOW) 컴백쇼에서 ‘플레이!’ 깜짝 티저 영상과 함께 호스트 컴백 소식을 전해 팬들을 열광케 했으며, 이와 더불어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포스터 속 기현은 니트 후드로 댄디함을 뽐내는가 하면, 검은색 가죽 재킷을 입고 카리스마를 자랑한다. 각각 다른 매력을 선사한 기현에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플레이!’는 토크와 뮤직 두 가지 콘셉트를 격주로 돌아가며 진행한다. 토크 콘셉트 아래 호스트와 시청자들이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며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고, 뮤직 콘셉트 아래 최고의 밴드 세션과의 합주는 물론, 게스트의 보컬과 함께 토크, 즉석 컬래버레이션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초대되는 아티스트들의 매력을 보여주는 시간을 가진다.
앞서 기현은 지난 4월까지 멤버 아이엠과 함께 ‘심야아이돌’ 호스트로 매주 평일 밤을 책임져 왔다. 기현은 재치 있게 사연을 전달하며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했고, 가수와 팬 이상의 교감을 나누며 시청자들의 고민을 상담해 주는 등 진행자로서의 역량을 발휘해 150회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다.
이에 첫 단독 호스트로 돌아오는 기현이 ‘플레이!’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기현은 소속사를 통해 “‘플레이!’로 첫 단독 호스트에 도전하게 됐는데, 혼자 하게 돼 떨리기도 하지만 매주 월요일 팬들과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 토크와 뮤직이라는 두 가지 콘셉트로 진행되는 만큼 다채로운 모습으로 재밌는 방송 만들어갈 테니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첫 단독 호스트 발탁 소식을 전한 기현은 지난 24일 첫 번째 미니앨범 ‘유스’(YOUTH)를 발매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