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항철도 운서역과 바로 인접한 초역세권 상가 - 영종국제도시 내 중심상업지역 코너형 개방 상가 - 뉴홍콩시티 개발, 9호선 직결사업 등 굵직굵직한 개발호재 풍부 초역세권, 코너형 상가는 동일 상권 내에서도 유동인구를 흡수할 수 있는 입지로 인기가 좋다. 특히 인구가 늘어나고 있는 성장형 도시 내 위치한 중심상업지역 초역세권, 코너형 상가는 꾸준하면서 높은 임대수익을 거둘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수도권 내에서는 대표적으로 인구 10만명이 넘는 성장형 도시로 부상하고 있는 영종국제도시에서는 공항철도 운서역 2번출구와 바로 인접한 영종 듀클래스 르 에디션이 눈에 띈다.
영종 듀클래스 르 에디션은 1층 25실로 구성된 초역세권 코너형 개방상가로 624실의 영종 듀클래스 운서역 오피스텔의 독점수요와 인근에 메가박스, 롯데마트 등이 위치해 사람이 모이는 입지가 조성돼 있다.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일대 오피스텔 약 7,800여 세대 19,500여명과 주변 아파트 3,600여 세대, 약 9,000여명의 배후 수요를 품고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무엇보다 교통개발호재가 눈에 띄는데 서울 강남권까지 환승 없이 직접 통행이 가능한 9호선 직결사업과 상암 디지털미디어시티 등 서울 주요 상업지역과 연결되면서 서울역과 39분 거리로 단축되는 공항철도 고속화 사업 등 사람이 모이는 교통 인프라가 조성될 계획이다.
또한 영종국제도시는 ‘뉴홍콩시티’ 등 글로벌허브로의 개발이 추진되고 있어 향후 금융산업과 해양, 레저, 관광산업의 육성과 함께 기업입주를 통한 고용인원의 증가도 기대할 수 있다.
영종 듀클래스 르 에디션 관계자는 “영종 듀클래스 르 에디션은 영종국제도시의 대표적인 중심상업지역 내 위치한 초역세권, 코너형개방 상가로 유동인구를 흡수할 수 있다는 장점과 더불어 높은 임대수익를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온라인 일간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