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동원이 2023년 시즌 그리팅을 출시한다.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동원 2023 시즌그리팅 ‘글로’(GLOW)의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모두 세 장으로 각기 다른 콘셉트를 담고 있다. 첫 번째 이미지 속 정동원은 초록색 꽃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흰색 셔츠를 입고 부드러운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또 다른 사진 속 정동원은 꽃밭에 누워 무표정으로 하늘을 응시하고 있다. 정동원의 볼 위에 놓인 꽃과 순백의 연한 메이크업이 아련함과 청순함을 더한다.
마지막 이미지에서 정동원은 분홍색 컬러가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한 손엔 레몬을 쥔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팝하고 통통 튀는 컨셉으로 어리고 귀여운 느낌을 극대화한다.
각기 다른 매력을 담아낸 세 가지 티저 이미지와 더불어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시즌 그리팅 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정동원이 담겨 있다. 세 가지 콘셉트를 찰떡같이 소화해 내며 자연스럽고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여러 분위기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낸 이번 정동원의 2023 시즌그리팅 ‘글로’에는 벽걸이 달력과 다이어리, 미니 탁상달력과 더불어 손글씨 스티커 세트, 포토카드 세트, QR포토카드, 접지 포스터 등이 포함돼 있다.
정동원의 2023 시즌그리팅 ‘글로’는 오는 30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사운드 웨이브 온라인몰에서 사전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