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를 뜨겁게 달군 웨이브 오리지널 시리즈 ‘약한영웅 Class 1’(‘약한영웅’)이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8부작 전편을 공개한 ‘약한영웅’이 묵직한 한 방을 선사하며 OTT 시장에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이 드라마는 공개 직후 웨이브의 신규 유료 가입견인 콘텐츠, 시청자 수 1위 자리에 오르며 역대 웨이브 오리지널 최고 성과를 빠른 속도로 경신하고 있다. 또 미주 코코와(KOCOWA)를 통해 아마존 프라임, 컴캐스트, 구글티비, 로쿠채널 뿐만 아니라 대만/미주 아이치이(iQIYI) 등에서도 동시 공개되고 있어 전 세계적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약한영웅’은 상위 1% 모범생 연시은(박지훈 분)이 처음으로 친구가 된 수호(최현욱 분), 범석(홍경 분)과 함께 수많은 폭력에 맞서 나가는 과정을 그린 약한 소년의 강한 액션 성장 드라마다.
실력파 감독 유수민과 ‘D.P.’의 한준희 크리에이터의 만남으로 화제가 됐다. 본편 공개 전 이미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 섹션에 초청되는 등 이목을 끌었다. 감각적인 연출과 흡인력 넘치는 전개, 그리고 두 눈을 사로잡는 독창적인 액션이 더해졌다는 연일 호평을 받고 있다.
완벽한 몰입감으로 단번에 정주행을 가능케 하는 ‘약한영웅’은 오직 웨이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