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작품으로 호평받으며십 대뿐 아니라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클래스 1’(‘약한영웅 Class 1)에서 이정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윤정훈이 작품에서 돋보이는 존재감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에 윤정훈의 소속사 지킴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SNS를 통해 윤정훈의 촬영 현장을 고스란히 담아낸 비하인드를 추가적으로 공개해 드라마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정훈은 불량학생 이정찬에 십분 몰입해 화면을 뚫고 나오는 빌런의 아우라를 자아낸다.
윤정훈은 극 중 영빈(김수겸 분), 태훈(황성빈 분) 등과 무리 지어 다니며 서늘한 분위기를 더하는가 하면 끈질기게 시은(박지훈 분)과 팽팽히 대립구도를 이루며 긴장을 더한다.
이 가운데 ‘약한영웅’이 지난 18일 공개된 후 국내를 넘어 해외 시청자들까지 사로잡으며 돌풍을 일으키는 동시에 각종 드라마 커뮤니티에서 회자되며 크게 화제를 모으고 있어 출연한 배우들을 향한 대중의 관심도 치솟고 있다.
작품 공개 이후 윤정훈은 자신의 개인 SNS에도 함께 촬영한 배우들과의 사진을 업로드하며 우정을 과시 중이다. 특히 이번 작품을 통해 연시은 역의 박지훈과 KBS2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이후 두 번째 호흡을 맞췄다고. 같은 과 동기에서 이제는 같은 반 앙숙으로 새롭게 호흡을 보여준 두 배우와 촬영 내내 함께하며 우정을 쌓은 배우들의 현실 친구 케미에 시청자들은 흐뭇함을 표하고 있다.
이렇듯 화제작과 함께 차세대 MZ배우로 눈길을 끌고 있는 윤정훈. 곧 첫 방송 예정인 MBC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에 출연을 예고해 새 작품에서 그가 보여줄 새 얼굴에도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