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넷플릭스 데이팅 리얼리티 예능 ‘솔로지옥’ 시즌2 1, 2회가 공개된 가운데, 지옥도에 도착한 9인의 솔로들이 공개되며 커플 매칭의 시작을 알렸다.
‘솔로지옥2’는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인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
이날 공개된 에피소드에서 김한빈, 신동우, 조융재, 최종우부터 박세정, 신슬기, 이나딘, 이소이, 최서은까지. ‘솔로지옥’에 도착한 9인의 솔로들은 서로의 나이와 직업을 숨긴 채 설레는 첫 만남을 가졌다. 어색하지만 설렘이 감도는 지옥도에서 섬을 둘러보고 함께 식사를 준비하며 조금씩 가까워진 솔로들. 첫날 오후 첫인상과 대화를 통해 서로를 알아 간 솔로들은 호감 있는 이성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호감도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다정한 면모로 여성 출연자들을 세심하게 챙긴 조융재와 신동우가 2표를 받았다.
둘째 날, 지옥도에서 유일하게 즐길 수 있는 달콤한 특권인 특식 데이트권이 걸린 여자들의 닭싸움 게임에서는 이소이가 우승을 차지해 조융재, 최종우와 브런치 데이트를 즐겼다. 조융재는 이소이의 바뀐 귀걸이를 알아채는 섬세함으로 간질거리는 분위기를 형성하며 이소이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뒤이어 커플이 되면 오직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며 서로를 더 잘 알아갈 수 있는 천국도행 커플 매칭이 이루어졌다. 이나딘과 이야기를 나눴던 신동우는 신슬기와, 이소이와 박세정의 선택을 받은 조융재는 예상을 깨고 최서은과 천국도로 향해 한층 더 복잡해진 솔로들의 연애 전선을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