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이시언이 아마존의 로컬 가정식부터 전통 음료까지 ‘찐’ 현지 밀착 여행을 보여준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태계일주’) 측은 17일 기안84, 이시언의 아마존 밀림 속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높게 지어진 아마존의 전통 가옥의 모습과 가정식 만찬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피라냐구이, 피라루쿠구이 등을 비롯한 현지식을 내어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만찬을 즐겼다는 전언이다.
아마존의 전통 음료를 받은 기안84와 이시언은 벌컥벌컥 마시며 맛에 만족감을 드러낸다. 그러나 전통 음료의 제조법에 숨겨진 비밀을 알게 된 이시언은 문화 충격을 받은 듯 ‘동공 지진’을 일으킨다.
기안84는 현지 가족들과 말이 통하지 않는 상황에서도 아마존의 MZ세대 원주민을 향해 “BTS? 블랙핑크?”를 언급하며 공통점 찾기에 나선다. 또한 기안84표 비장의 무기까지 꺼내 보인다고 해 이들 사이에 어떤 에피소드가 펼쳐질지도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바닥에 널브러진 기안84와 심상치 않은 표정을 짓고 있는 이시언의 모습도 포착됐다. 이시언은 기안84를 향해 “난 너처럼 안 살고 싶어”라며 예상치 못한 위기에 직면하게 된다고. 기안84와 이시언이 과연 아마존 밀착 여행을 잘 마무리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무작정 남미로 떠난 기안84와 지구 반대편에서 만난 이시언, 빠니보틀의 현지 밀착 여행을 담은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는 오는 18일 오후 4시 30분에 2회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