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간 싱글곡으로 대중과 만나온 박현서는 이번 미니앨범 ‘마이 윈터’로 지난 11월부터 2월까지의 겨울 이야기를 담았다. ‘마이 윈터’에는 첫 트랙으로 지난해 11월 선공개한 ‘스태리 모먼트’(Starry Moment)를 비롯해 ‘램프’(Lamp), ‘지나갈거야’(It’ll Be Okay), ‘너’(You)까지 총 4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지나갈거야’는 버겁게 느껴지는 이 시간들도 결국 지나가고, 나를 더 단단하게 만들어줄 거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박현서의 진정성 있는 목소리를 통해 올 겨울 위로가 필요한 이들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전할 전망이다.
박현서는 3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지나갈거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박현서의 아련한 분위기와 감수성 넘치는 보이스가 어우러져 짧은 티저만으로도 벅찬 감동을 선사했다.
박현서는 다음달 11일 오후 6시 서울 마포구의 살롱 문보우에서 2023 박현서 콘서트&팬미팅 ‘마이 윈터’를 개최한다. 오랜만에 마주하는 팬들과 따뜻한 음악으로 소통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한편 박현서의 미니앨범 ‘마이 윈터’와 타이틀곡 ‘지나갈거야’ 뮤직비디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