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페로(남형근, 허천수, 켄지, 임현진)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오는 30일 낮 12시 네이버 NOW.(나우)에서 지난 18일 진행된 ‘에스페로 윈터 로맨스 콘서트 위드 김호중’(Espero winter Romance concert with Kim Ho Joong) 스페셜 쇼의 두 번째 비하인드 영상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두 번째 영상에는 바이브 파티룸의 뒷이야기가 담긴다. 30일에는 2분 가량의 에스페로와 김호중의 선후배 케미가 돋보이는 미공개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되며 다음날인 31일 낮 12시에는 5분 분량의 풀버전 영상이 포켓돌스튜디오 공식 유튜브에 공개된다. 김호중은 에스페로의 데뷔앨범 타이틀곡 ‘엔드리스’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김호중은 에스페로의 데뷔 콘서트에 참여하는 등 든든한 지원군으로서 역할을 마다하지 않고 있다. 에스페로도 김호중의 콘서트에 깜짝 출연하며 인연을 두텁게 쌓아가고 있다.
에스페로와 김호중이 함께 한 네이버 바이브 파티룸은 역대 최고 접속자 수를 기록하는가 하면, 음원 사이트 바이브에서는 18일 오후 10시 기준 에스페로의 데뷔앨범 ‘에스페로 퍼스트, 로맨스 온 클래식’(Espero 1st, Romance on Classic)의 수록곡 ‘돈 크라이’(Don’t Cry)가 국내 급상승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지난해 12월 데뷔한 에스페로는 데뷔앨범 타이틀곡 ‘엔드리스’를 발매한 지 5일 만에 크로스오버 그룹 최초로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 톱100에 차트인했고 각종 음악방송에 강제 소환되며 무서운 성장 속도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에스페로는 데뷔 당시 방송활동 계획이 없다고 밝혔지만 팬들의 요구로 지상파 음악방송인 KBS2 ‘뮤직뱅크’와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연했으며 ‘아이돌의 성지’로 불리는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까지 오르며 대중의 관심을 대변했다.
에스페로는 29일에도 ‘인기가요’에 출연했으며 2월 중에는 음악경연프로그램인 KBS2 ‘불후의 명곡’에도 출연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