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개봉을 앞두고 심경을 밝혔다.
임영웅은 8일 CGV 스크린X 공식 SNS에서 공개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개봉안내 영상을 통해 “공연장에서 느꼈던 영웅시대의 함성소리와 모습을 다시 한번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하니 벌써 가슴이 벅차오른다”고 말했다.
이어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은 물론이고 콘서트 준비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영웅시대와 함께한 첫 투어의 감동과 행복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콘서트의 감동을 되살리는 것은 물론, 풍성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영웅시대에게 전하고 싶었던 임영웅의 따뜻한 메시지까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에 담길 것을 예고한 임영웅은 “3월 1일 CGV에서 만나요. 건행~”이라는 인사로 영상을 마무리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2종도 공개됐다. 무대 밖 수수한 차림으로 앉아있는 청년 임영웅과, 무대 위 화려한 조명을 배경으로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스타 임영웅이 혼신의 힘을 다해 노래하고 있는 대조적인 모습이 담긴 두 장의 현장 사진들이 지금까지 몰랐던 또다른 임영웅의 모습과 진솔한 이야기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에 담겨있음을 짐작하게 한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수용인원 2만 명 규모의 고척스카이돔을 가득 채운 지난해 임영웅 콘서트 ‘IM HERO]앵콜’ 서울 공연의 다채로운 무대뿐만 아니라 전국 투어 비하인드 스토리, 미공개 단독 인터뷰 영상 등 기존에 공개된 콘서트 영상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모습의 임영웅을 만나볼 수 있는 영화다. 오는 3월 1일 개봉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