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은 '당근에 광고했을 뿐인데'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광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4월 12일까지 당근마켓 광고를 1건 이상 만들면 추첨으로 1명에게 110만원 상당의 5성급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을, 5명에게는 26만원 상당의 한우세트, 300명에게는 자양강장제 세트를 선물한다.
또 해당 기간 당근마켓 광고를 처음 이용하는 신규 이용자 중 1000명에게 당근마켓 광고 캐시 3만원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캠페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식 알려주기'로 지인에게 해당 소식을 공유한 사람들 중 50명을 골라 '당근 슬리퍼'를 준다.
이벤트 페이지는 당근비즈니스 웹사이트 메인 페이지의 상단 배너로 들어가거나, 당근마켓 앱에서 캠페인 이름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당첨 결과 발표 및 경품 증정은 4월 21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새로운 캠페인 영상은 당근마켓 광고를 활용해 가게 홍보와 매출 상승에 도움을 받은 자영업자의 모습을 담은 '사장님편'과 당근마켓 광고로 좋은 성과를 낸 기업 마케팅 담당자의 사례를 녹인 '마케터편' 2편으로 구성했다.
최정윤 당근마켓 마케팅 팀장은 "첫 이용자 중 50% 이상이 재진행할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당근마켓 광고를 이번 기회에 직접 이용해 보고 경품도 받아 가길 바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