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그룹 에이티즈의 콘서트를 자사 K팝 아이돌 플랫폼 '아이돌플러스'에서 독점 생중계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이돌플러스에서 오는 29일 오후 6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에이티즈 서울 콘서트 '에이티즈 월드투어 [더 펠로십: 브레이크 더 월] 앵커 인 서울'을 앱과 웹에서 실시간 중계한다.
에이티즈는 지난해 1월 서울을 시작으로 올해 3월까지 약 1년 2개월 동안 유럽과 북미 등에서 월드투어를 진행하며 전 세계 43만명의 팬들을 만났다.
이번 콘서트는 월드투어의 앙코르 콘서트다. 아이돌플러스 서비스는 해외에서도 접속할 수 있어 유럽과 북미 등 많은 해외 팬들이 시청할 것으로 회사는 내다봤다.
생중계 티켓은 아이돌플러스 앱∙웹과 예스24 티켓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해외 거주 고객은 글로벌 예스24 티켓페이지와 아이돌플러스 웹에서 살 수 있다. 티켓은 5만5000원으로, 해외 구매 시 42.02달러다.
LG유플러스는 에이티즈 콘서트 생중계를 기념해 아이돌플러스에서 티켓을 구매한 국내 고객 중 10명을 뽑아 사인포스터를 증정한다.
이상진 LG유플러스 콘텐츠IP사업담당은 "늘어나고 있는 K팝 글로벌 팬들이 시공간에 제약받지 않고 좋아하는 아이돌은 물론, 다양한 K팝 아티스트를 만날 수 있도록 콘서트와 무대영상 등 콘텐츠를 발굴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