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 피프티가 홍콩 최대 번화가 중 하나인 코즈웨이베이 지역의 헤네시로드에 있는 소고 백화점 대형 전광판에 모습을 드러냈다. 전광판에는 현재 글로벌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피프티 피프티의 ‘큐피드’(Cupid) 뮤직비디오 영상을 비롯, 멤버들의 릴스, 틱톡 등 SNS 숏 영상들이 30초 가량 상영되고 있다. 전광판 크기만 대략 건물 2층 정도 높이의 면적으로 한 눈에 가득 담긴다.
소고 백화점은 홍콩 최대 일본식 백화점으로 유동인구가 많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유럽 유명 패션 브랜드 등 다양한 인터네셔널 브랜드 상품들이 입점돼 있는 소고 백화점은 홍콩 외에도 타이베이, 이스탄불, 시드니에도 지점이 있는 대형 쇼핑몰이다. 그만큼 전 세계인들이 홍콩 소고 백화점을 찾으며 많은 유동인구를 기록하는 곳이다. 피프티 피프티가 소고 백화점에 당당히 모습을 드러내며 자신들의 홍보를 톡톡히 하고 있는 셈이다.
최근 피프티 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는 워너뮤직 레코드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홍콩 소고 백화점 전광판 삽입 역시 워너뮤직 홍콩 측에서 진행을 주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워너 레코드 측은 “피프티 피프티와 파트너십을 맺고 글로벌 히트 싱글 ‘큐피드’를 더욱 널리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 더 많은 기회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워너 레코드는 이 강력한 K팝 걸그룹을 위해 더 많은 기회를 창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포부를 드러낸 바 있다.
피프티 피프티의 인기는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뜨거운 모습이다. ‘큐피드’가 미국 빌보드 차트 ‘핫 100’에 5주째 진입에 성공했으며 순위 역시 50위로 상승세 또한 대단하다. 영국 오피셜 차트에서도 18위를 기록, 중소기획사 아이돌 그룹의 기적을 쓰고 있다. 국내 음원 차트에서도 순위권에 들며 점차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는 중이다.
글로벌 워너뮤직과 손 잡은 피프티 피프티가 국내외적으로 어떤 영향력을 펼칠 지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