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샤이니와 팬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보이 그룹 샤이니의 데뷔 15주년 기념 영화 ‘마이 샤이니 월드’(My SHINee World, 가제)가 올 9월 국내에서 개봉한다.
샤이니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008년 ‘누난 너무 예뻐’(Replay)로 데뷔, 2023년 올해로 데뷔 15주년을 맞이했다. 이후 ‘줄리엣’, ‘링 딩 동’, ‘루시퍼’, ‘셜록’ 등 많은 명곡을 히트시켰다. 최근 8집 ‘하드’로 컴백했따.
‘마이 샤이니 월드’에서는 샤이니가 지나온 지난 15년과 그리고 현재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서울 송파구 올림픽 KSPO돔(구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여섯 번째 단독 콘서트 ‘샤이니 월드 VI 퍼펙트 일루미네이션’의 공연 실(PERFECT ILLUMINATION)’의 공연 실황과 함께 준비과정에서의 비하인드 인터뷰를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로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샤이니의 과거’를 한눈에 돌아볼 수 있는 다양한 미공개 콘텐츠들이 준비돼 있다. ‘팬’의 시선으로 따라가는 샤이니의 15년간의 발자취라는 테마로 구성된 이번 영화는 ‘샤이니의 15년’ 뿐 아니라 팬들 스스로 ‘나의 15년’을 되돌아보게 될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점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