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코페’에 따르면 오는 25일 오후 7시 부산 영화의전당 야외무대에서 ‘제11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이하 ‘부코페’)의 축제 시작을 알리는 개막식이 열린다. 이번 ‘부코페’는 국내외 유명 코미디 공연팀이 총집합해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무더위도 날려버릴 유쾌함으로 꽉 찬 이번 코미디 극장 공연 라인업은 국내 공연팀 ‘숏박스’, ‘급식왕’, ‘만담어셈블@부코페’, ‘서울코미디올스타스’, ‘졸탄쇼’, ‘싱글벙글쇼’, ‘투맘쇼’, ‘변기수의 목욕쇼’, ‘옹알스’와 해외 공연팀 ‘가베지’, ‘베리베리’, ‘리빙카툰듀엣’, ‘래핑마이크’로 현장에서 직접 관객과 소통하는 공연을 예고했다.
이번 ‘부코페’는 유명 유튜버들뿐만 아니라 오직 ‘부코페’를 위해 코미디언들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공연팀을 구성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다.
특히 2020 도쿄올림픽 최고의 화제를 불러모았던 올림픽 픽토그램 마임 쇼의 주인공 ‘가베지’를 중심으로 19금 마임쇼 ‘베리베리’, 애니메이션에 각종 효과음을 선보이는 ‘리빙카툰듀엣’, 고릴라브루잉 광안에서 맥주와 함께 즐기며 100% 영어로 진행되는 이색 스탠디업 코미디 ‘래핑마이크’까지 유명 해외 공연팀이 모여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제11회 부코페’는 오는 25일부터 내달 3일까지 10일간 부산 일대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