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이 실시간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가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노브랜드 버거와 함께 선보이는 ‘디펜스 더비팩’은 지난달 출시 이후 인기를 끌고 있는 이색 메뉴 페퍼로니피자 치킨을 비롯해 감자튀김, 크런치오징어 4조각, 브랜드 콜라, 게임 쿠폰으로 구성됐으며, 디펜스 더비의 로고를 패키지에 더했다.
쿠폰 번호를 등록하면 ‘노브랜드 버거 테마의 캐슬 스킨’ 등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디펜스 더비팩은 16일부터 9월 20일까지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크래프톤은 ‘노브랜드 버거 7일 출석부’도 선보인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특정 종족의 영웅이나 유닛을 뽑을 수 있는 ‘종족 결정석’을 받을 수 있으며, 총 7일간 출석 시 원하는 종족의 영웅이나 유닛을 뽑을 수 있는 ‘만능 결정석’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8월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크래프톤의 독립 스튜디오 라이징윙스이 개발한 디펜스 더비는 타워 디펜스 장르에 치열한 심리전과 4인 PvP 배틀을 더한 새로운 재미의 전략 디펜스 게임이다.
이용자는 스카우팅을 통해 카드를 획득하고 덱을 구성해 최후의 1인이 될 때까지 몬스터로부터 자신의 캐슬을 방어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