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의 도쿄 콘서트 티켓이 오픈된 가운데 뜨거운 반응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29일 오후 6시 오는 10월 21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개최하는 ‘판타지 보이즈 첫 번째 도쿄 팬 콘서트 뉴 투모로우’(FANTASY BOYS 1ST TOKYO FAN CONCERT [NEW TOMORROW)의 일반 판매를 진행했다.
앞서 팬클럽을 위한 티켓 선 예매를 오픈했을 당시 선 예매를 하지 못한 팬들의 일반 티켓 오픈에 관련한 문의가 폭발했던 만큼 피켓팅이 예고된 가운데 오픈과 동시에 일본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는 전언이다.
특히 범을 사러 오사카 타워레코드 매장에 방문했다가 품절됐다는 소식에 사진만 찍고 다시 집으로 돌아왔다는 팬들의 인증 사진들이 SNS를 통해 퍼지고 있다는 소식에 이어 콘서트를 향한 관심까지 더해지면서 일본 현지에서의 판타지 보이즈를 향한 관심을 실감하게 만들고 있다.
이러한 반응에 소속사 관계자는 “예상보다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신 팬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상상 밖의 반응”이라고 감사의 인사를 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지난 21일 첫 미니 앨범 ‘뉴 투모로우’로 정식 데뷔했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