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사진=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그룹 제로베이스원, 라이즈가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넥스트 리더상을 받았다.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10일 오후 6시 30분 인천시 남동구 인천남동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넥스트 리더상은 제로베이스원, 라이즈에게 돌아갔다. 먼저 무대에 오른 제로베이스원 성한빈은 “넥스트 리더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팬들 덕분이라고 생각해서 감사하다. 우리 9명 멈추지 않고 달려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장하오는 “제로즈(공식 팬덤명)가 있었기에 우리가 넥스트 리더상을 받을 수 있었다. 여러분이 준 사랑을 당연하게 여기지 않고 더 좋은 무대와 음악 많이 들려주겠다. 오늘 이 상은 우리에게 큰 의미가 있는 상이다. 여러분에게 더 많은 행복을 안겨주겠다”고 말했다.
라이즈는 “데뷔한 지 한 달밖에 안 됐는데 무한한 사랑 보내줘 감사하다. SM엔터테인먼트 식구들 이 자리를 빌려 감사하다. 또한 일곱 멤버에게도 그동안 수고 많았고 앞으로 열심히 달려 나가자고 말하고 싶다”고 했다.
한편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는 제로베이스원, 라이즈를 비롯해 임영웅, 에스파, 에이티즈, 트레저, 있지, 엔믹스, 보이넥스트도어, 싸이커스, 권은비, 잔나비, 아이브, 뉴진스, 세븐틴, 스트레이 키즈, 이찬원이 참석했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