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스포테인먼트 기업 필드홀딩스가 25일 MMOVE골프연습장에서 열린 레트로 골프파티 “MMOVE망우리오거스타”를 성황리에 마쳤다.
“MMOVE망우리오거스타”는 ‘새로운 골프메이트와 함께하는 레트로 골프파티’라는 주제로 25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5시간 동안 이어졌다. ‘골프연습장에서는 연습만 해야 한다.’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구력과 나이를 초월해 새로운 골프메이트들과 자유롭게 어울리며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며 먹고 즐기는 프로그램 구성했다.
‘MMOVE망우리오거스타’는 실내, 실외 공간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100여평 규모의 실내 카페에서는 필드홀딩스 전문 F&B팀이 준비한 무알콜 칵테일, 케이터링 등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DJ 라이젠과 함께하는 레트로 클럽 파티가 진행됐다.
실내 스크린 룸에서는 골프메이트 4명이 즉석에서 팀을 이뤄 비거리 합산 끝자리가 0, 4, 7로 끝나면 팀 전원 경품을 받을 수 있는 “Team 롱기스트”가 열렸다. 실외 타석에서는 4인 소규모 그룹 레슨이 2시간 동안 이어졌며, 30m 거리에 드럼통으로 웨지 클럽으로 홀인시키는 “드럼통 어프로치 버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됐다.
여성 참가자들을 위한 VWX와 클럽 시타도 체험해볼 뿐 아니라, 행사 시간 동안 타석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 SBS골프아카데미 레슨 경력이 있는 ‘장훈석 프로’의 깜짝 레슨도 열려 ‘MMOVE망우리오거스타’를 빛냈다.
필드홀딩스 엄기석 대표는 “MMOVE골프연습장에서만 볼 수 있는 색다를 시도를 통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싶었다.”라며, “첫 시도이자, 개척자, 선구자의 길을 걷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 MMOVE와 더 많은 분들이 함께하길 바란다. 앞으로 MMOVE가 선보일 더 다양하고 많은 스포츠의 도전을 함께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MMOVE골프연습장은 지난 4월 블랙라이트&레이저, EDM을 도입, 정적인 골프연습장 문화를 신나고 재미있게 탈바꿈하고 있다.